Content

Home > News > 블록체인 플랫폼 팬텀, DAG기반 테스트넷 공개

블록체인 플랫폼 팬텀, DAG기반 테스트넷 공개

time:2024-11-25 07:56:40
«--    --»

미국에서도 고물가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라면 소비는 한동안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.

4년 전인 2019년 4억6700만 달러보다 104% 증가했다.지난해만 16억6000만 개가 팔렸는데 이는 전 세계에서 1초에 53개씩 팔린 셈이다.

블록체인 플랫폼 팬텀, DAG기반 테스트넷 공개

요즘 가장 핫한 K푸드는 단연 라면이다.내수 시장의 한계로 라면 회사들은 더욱 해외 시장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.세계인스턴트라면협회에 따르면 미국에서 한 해 소비한 라면은 2022년 기준 51억1500만 명분에 이른다.

블록체인 플랫폼 팬텀, DAG기반 테스트넷 공개

인구 감소로 절대적인 소비가 갈수록 줄어든다는 점은 라면 업계뿐 아니라 모든 국내 식품 제조사가 피해갈 수 없는 걸림돌이다.맞벌이 부부와 1인 가구 증가도 여기에 속도를 더했다.

블록체인 플랫폼 팬텀, DAG기반 테스트넷 공개

K팝 아이돌과 한국 드라마 등 대중문화가 큰 인기를 끌면서 한국인에게 가장 친숙한 음식인 라면에도 자연스레 관심이 쏟아졌다.

한국 라면이 해외 소비자들의 입맛이나 식문화에 맞춰 상품을 충분히 오랫동안 인기 식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다는 전망도 나온다.정치권에서 역대 명대변인으로는 민주자유당 박희태 대변인과 평화민주당 박상천 대변인 콤비가 꼽힌다.

민주당에서 당과 선거캠프 대변인만 8번 역임한 우상호(4선) 의원조차 대변인을 논공행상식으로 남발하는 건 잘못됐다고 말한다.딴말이 서로 안 나왔다.

용산 대통령실의 대변인은 5개월 넘게 공석이다.정치가 언론에 노출되는 빈도가 늘어나면서 대변인 자리를 선호하게 된 분위기 탓이다.